쓰리채맘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7
사진보니 또 먹고 싶은 양념 소갈비살.
트레이더스에서 소갈비팩 사서 집에서 하나하나 손질한 고기랍니다. 간장 액젓 설탕 마늘 참기름 등 넣어 재워두고 구워 먹으면 저세상 맛입니다 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