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8
여러가지 해물도 들어갔고! 특히 알이랑 고니! 이리가 들어가서 너무 맛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매콤하니 맛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646760
리뷰350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