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닌데요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주닌데요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주닌데요
리뷰1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8
평소에는 냉동바지락을 넣는데 간만에 소고기미역국을 끓여봤어요
소고기를 넣는데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역시 잘어울림ㅎ
간만에 고기육수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연주닌데요
리뷰142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