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513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513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513
리뷰160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8
묵은지에 밥을 싸먹으면 한그릇 뚝닥이다
고추장과 마늘을 올리면 쌈을 싸먹는 거 같다
거기에 김치 특유의 식감이 남아있어서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
지니5541513
리뷰160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