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8
아구찜을 먹었는데, 아구 살이 오동통하니 실해서 너무 좋았고,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게 중독성이 있으면서 입맛 당기는 매운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지니5360043
리뷰3538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