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이쁜꽃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이쁜꽃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이쁜꽃
리뷰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8
날씨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소고기 미역국을 끊여서 먹었습니다 미역은 부드럽고 소고기 는 씹는 식감이 좋아요 국물은 진국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후리지아이쁜꽃
리뷰87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