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8
저녁 에 친구들고먹은 알탕 사실 알탕이 징그럽게 생겨서 먹기 싫었지만 친구들이 좋아해서 주문했다 알은 안먹고 국물만 먹었다 국물은 얼큰하니 맛있었지만 알은 안먹어서 모르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