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삐리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삐리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삐리
리뷰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8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채끝, 갈비살
한우지만 저렴하게 먹었어요
마무리는 한우된찌 ㅎㅎㅎㅎ
밥은 사치 ㅎ 고기만 야무지게 냠냠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쥬삐리
리뷰4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