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09
바삭 고추김말이~
고추김말이지만 하나도 안매워서 아이들도 먹을수 있다.떡볶이에 찍먹해도 맛있고 계란말이 안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튀긴거라 따로 식용유 필요없이 에어프라이어에 8개정도 8분 뒤집어 3분
돌려주면 간장이나 여러 소스에 찍어먹음 맛나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75kcal
오뚜기고추김말이
4.8(리뷰 13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