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9
소 등갈비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워 한입 베어 무는 순간 고소한 풍미가 퍼진다. 달콤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에도 훌륭한 만족스러운 메뉴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양양맘
리뷰3511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