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8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09
선물로 받은 한우 갈비살로 구이를 해서
참기름으로 콕 찍어서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손녀, 남편, 셋이서 오손도손 나눠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2
소원성취
리뷰958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