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9
마트에서 냉면육수를 사다가 적당한볼에 부어주고 오이를 깨끗이 씻궈 껍질을 벗기고 채를 얇게 썰어줍니다 양파도 채를 썰고 냉면육수에 부어주면 완성이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지니mcu
리뷰235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