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9
점심에 약속이 있어서 꼬막비빔밥 먹었어요~ 싱싱한 꼬막도 듬뿍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양념장이 맛있어요~ 쓱쓱비벼서 콩나물해서 김에다가 싸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