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써니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써니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써니
리뷰17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9
파리바게트에사 마늘빵 사다 바게트마늘빵 구웠습니다
마늘 넉넉히 넣고 버터대신 올리브오일 넣고 올리고당
넣고 파슬리 넣어 빵에 골고루 바른후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남써니
리뷰171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