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0
<<아구 찜>>
거제도에 갔다가 외포항에들러
생아구 한마리를 샀어요.(2만원^^)
그자리에서 탕탕 손질까지해주니
집와서 요리하기는 어렵지않았어요.
아구 이빨 너무 므섭지않은가요?
진짜 살아있는 아구는 저이빨이 너무무서워서
집에서 손질은 불가할듯해요.
생아구는 처음사서 요리해봤는데
아구찜수육 정말 맛나드라구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