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0
얼마만에 먹는 아구찜인지.. 요즘 매콤한 게 왜 이렇게 땡기는지? 순살아구찜이어서 먹기 간편했고 통통아삭한 콩나물이 정말 맛있었고 곤이와 알도 추가해서 아주 양도 많았는데 감칠맛이 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는 맛이었음.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