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10
전주 청양식당에서 목살 구이를 먹어봤다. 목살이 두툼하게 나와 씹는 맛이 좋고, 숯불에 구워 육즙이 잘 살아 있다. 기름지지 않아 담백하게 즐기기 좋으며, 소금에 찍어 먹어도 고기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진다. 김치와 함께 구워 먹으면 조화가 좋고, 식사 내내 부담 없어 만족스러웠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