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하와이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인하와이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인하와이
리뷰70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0
아구찜을 포장해와서 맛있게먹었어요.
살이 쫄깃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맵기도좋아 밥에 비벼먹기도
좋았어요^^또먹고싶네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용인하와이
리뷰70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