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1
냉장고 찾아 보다가 오이랑 다시마를 발견했다. !!시원한 그 칼 칼함을 먹고 싶어서 오이냉국을 바로 만들어 보았다. ㅎㅎ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