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1
쪽파를 6단이나 샀어요 ㅠㅠ
딸과 딸친구가 너무 좋아해서요~
저는 쪽파김치를 할때 배와 대봉감을 갈아서 넣고 설탕은 넣지않습니다~
그리고 매실청을 조금넣고
간은 조선간장과 소금과 액젓 조금넣고 버무린답니다.
익은다음 보쌈해서 먹음 정말 맛나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