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1
외식하러 갔는데 사이드로 나온 오이냉국이에요. 깨가 많이 들어가서 씹힐때 고소함이 느껴져서 더 맛있어요. 엄청 시지도 않고 괜찮네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치꼬리타
리뷰351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