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11
지난번 생일때는 못 해주고, 이번엔 주말을 활용해서 아이가 좋아하는 미역국을 끓여주었어요. 소금이나 간장대신 멸치액젓으로 간해서 감칠맛이 굿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