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1
묵은지를 멸치육수에 볶아서 밥도둑이었어요. 묵은지가 잘 익어서 볶으니 감칠맛이 더 나더라구요. 밥에 하나 올려서 먹으니 꿀맛~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2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