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8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5
마늘빵 사각사각 씹으면 마늘향이나며 자꾸손이가는 빵 과자처럼 크기도 먹기좋은크기라 커피랑 같이먹어도 좋아할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47128
리뷰1281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