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972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972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972
리뷰18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5
한달에 한번씩 하는 모임에서 이번에는 아귀찜과 칼국수집에서 식사를 했다. 아귀가 다이어트를 했는데 살은 별로없고 콩나물 만 잔뜩. 그래도 양념맛은 있어서 맛나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