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92927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92927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92927
리뷰18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1
타코야끼를 오랜만에 봐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문어가 작아 슬펐지만 겉이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고 마요네즈맛이 덜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92927
리뷰189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