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25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든든해요. 오늘 놀러가서 비빔밥 먹는데 맛있네요 채소·단백질·밥을 한 그릇에 담아 균형 잡힌 영양소 보충 할수 있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