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해물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해물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1
식당에서 먹은 해물순두부찌개에요..굴부터 새우, 게 등 다양한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국물 맛이 굉장히 시원하면서도 진했어요.. 또 얼큰 칼칼했구요.. 조금 자극적인 맛이긴 했지만 뜨끈하게 한그릇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2kcal
해물순두부
4.8(리뷰 9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