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1
알탕을 먹었어요 알도 푸짐하게 들고 특히 제가 좋아하는 고니도 많이 들어서 맛있고 미나리 홍합도 푸짐하게 들어서 시원하면서 칼칼한게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두보레
리뷰760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