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코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코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코
리뷰16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1
날씨도 춥고 오랜만에 식구들과 집에서 갈비살 구워 먹었습니다. 소고기는 역시 양념한 것보단 이렇게 생으로 불판에서 익혀 야채와 함께 먹으니 좋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제니코
리뷰16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