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그동안감사했습니다 31일종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골드그동안감사했습니다 31일종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골드그동안감사했습니다 31일종료
리뷰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2
숯불향이 은은하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단백하며
마늘도 구워 감칠맛 도는. 야채장아찌와. 쌓아서. 먹으면. 느끼함없이.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