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블리블리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블리블리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블리블리
리뷰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5
야외에서 숯불위에서 목살구이를 해서 먹었어요. 바로 구워 소금 찍어 먹으니 육즙 많이 나오고 너무 맛이 있어요. 고기를 먹으니 든든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영블리블리
리뷰57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