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버버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버버리
리뷰33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2
소고기를 국간장과 참기름에 볶은다음 불린미역도 같이 넣어 볶아준다음 물을 붓고 푹 끓이면 맛있는 미역국이 됩니다 오래 끓일수록 더 맛좋은 미역국이 됩니다 맛도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