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2
노량진에서 회 먹고 남은 횟감으로 매운탕까지 끓여먹었습니다.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았어요! 살도 실하고 밥이랑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