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412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412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412
리뷰202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2
소세지계란부침은 잘게 썬 소세지를 계란에 섞어 노릇하게 부친 간단한 반찬이에요. 짭짤한 소세지와 부드러운 계란이 잘 어울려 밥반찬이나 간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