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2
김치전 지금은 김치가 풍요롭지~~^^그래서 김치요리를 많이 하는거 같다 김치음식은 항상 맛있다 김치전은 바싹하게 먹고 싶음 전분가루를 넣어 주면 더욱 바삭하게 막을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