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2
도시락 반찬으로 나온 김치전입니다. 집에서 만들면 이맛이 안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시락 통에 있어서 조금 눅눅하지만 맛있습니다. 김치전은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김치전이 작고 맛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