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2
타코야끼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습니다. 속안에 문어가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좋고 소스의 맛이 달콤하고 짭조름해서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윤주임
리뷰95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