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총각김치 구매했어요. 2킬로만 구매해서 맛있으면 추가 주문할려고요 무 자체가 맛있어서 아삭 아삭 달랐는데 양념이 달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