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2
소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최고의 맛을 내는데요 그 중에 가성비가 매우 좋고 맛있는건 소갈비살이에요. 4인분에 56,000원정도니 인당 2인분씩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