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알탕~~
날씨도 추운 겨울엔 개운하면서 따끈따끈한 국물있는 알탕이 먹고 싶어져서 사가지고 들어 왔네요~~국물의 개운한 맛과 알의 담 백함 맛이 맛있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