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2
식당에서 나온 된장찌개입니다
호박 양파 두부만으로 끓여서
담백하고 된장맛이 좋아요
집에서 끓이면 왜 이런 깔끔한 맛이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
오케이박양
리뷰289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