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용대리 황태채 넣고 무넣고 참기름 볶다가
물넣고 계란 파 마늘 국간장으로 간하면 끝!
두부도 많이 넣어줬어요~ 든든힌 북엇국
#일반식 #점심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
레옹맘
리뷰212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