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3
무조림해먹고 남은 양념에다가 냉장고에 넘아있는 밥넣고 볶다가 계란후라이 만들어 올려 쓱쓱 비벼 깨 솔솔 뿌려먹으니 완전 맛나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