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3
맛있는 총각김치 먹었습니다. 매콤하고 칼칼한 맛의 총각김치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갓지은 흰밥이랑 먹으면 꿀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