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떼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라떼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라떼
리뷰13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3
집안에 생일자가 있어서 아침은 소고기미역국으로 끓여 먹었어요! 국물색이 탁해지는게 싫어서 국간장은 조금만 넣고 소금으로 간했더니 맑은데 깊은 맛이 나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애플라떼
리뷰132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