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3
겨울 초입에 담아둔 총각무가 맛있게 익었습니다.
새콤한게 라면이나 고기 먹을때 진가를 발휘합니다.
무가 무르지 않고 단단해서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민턴가족
리뷰3101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