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6
회사 구내식당 메뉴로 나온 가자미 조림이에요.. 양념이 세지 않지만 생선과 무에 잘 스며들어 밥과 먹기 딱 좋았고 생선살이 뻗뻗하지 않고 촉촉하니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