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사랑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쪼꼬사랑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쪼꼬사랑
리뷰2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26
동네맛집에서 아귀찜에다 알찜추가해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맵기도 적당하고 아귀살이 쫀득하고 양념도 너무 맛있게되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쪼꼬사랑
리뷰251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