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71 작성일자 26.01.13
10알정도 둘이서 나눠먹었는데 밥먹고 간식으로 먹어서 적당히 괜찮았어요!
안에 문어는 대신 좀 작은사이즈 같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66656
리뷰1421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